도움이 되는 IT 정보

측각 키캡과 키보드 투명 덮개 사용기

BahnSeo 2023. 11. 9. 19:00

 

키크론 K8의 키캡을  측각 키캡으로 변경해 봤습니다.

하우징이 블랙이어서 키캡도 블랙으로 주문하고. 더불어 먼지 덮개도 투명으로 주문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택배아저씨의 문자를 받고 물건 수령.

바로 키캡 교환했습니다.

스위치는 그대로 청축을 사용하고 (생각보다 키크론 K8 청축의 소리가 좋지은 않아 곧 스위치도 교환할 생각입니다)

키캡만 측각 키캡으로 교환하니 알다시피 매우 쉽습니다.

 

다행히 텐키리스 표준이라 키가 잘 맞네요.

키감도 나쁘지 않은데 조금 미끄럽고 F, J 키의 돌기가 너무 작아서 손끝으로 알아차리기가 어렵네요.

 

외관은 아주 이쁩니다. 저렴하게 무각 비슷하게 구성했네요 ^^

 

측각 키캡은 정면이 아닌 측면에 인쇄되어 있어 위에서 보면 무각 같습니다.

Power 끄고 충전중입니다. 충전이 3w로 되네요.

 

 

LED On 하면 측각의 인쇄도 보이고 아주 이쁩니다. 저는 LED 화이트 전용이라 RGB LED 사용하시는 분들은 더 화려할 겁니다.

 

 

같이 주문한 먼지 덮개까지 씌우면 더 이쁩니다.

이제 이쁜 키보드를 구성했으니 더 열심히 일해야 겠네요 ^^